4th ‘JYJ 멤버십 위크’, 추억 나누는 사진전+팬미팅 개최

0
201506301151114371.jpg

그룹 JYJ가 올해도 멤버십 위크로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JYJ는 오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14일간 서울 종로구 서울미술관에서 ‘2015 JYJ Membership Week(이하 JYJ 멤버십 위크)’를 연다.

올해는 JYJ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전을 기획했으며, 박유천과 김준수가 함께하는 팬미팅도 예정돼 있다. 이에 팬들이 JYJ와 함께했던 행복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2주간 전시되는 이번 사진전은 ‘시간은…그런가 봅니다’라는 테마 아래, 그동안 JYJ로 함께했던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특히 멤버들의 드라마 촬영 현장을 비롯해 콘서트 비하인드, 앨범 미공개 컷 등 그동안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JYJ의 미공개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일본 팬미팅 투어 중인 박유천과 뮤지컬 ‘데스노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준수가 함께하는 스페셜 팬미팅도 개최된다. 매년 멤버십위크 때마다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팬미팅 자리를 마련해 왔던 JYJ는 이번 팬미팅 역시 게임, 토크, 노래 선물 등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로 팬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지난 2012년 처음 개최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JYJ 박람회는 첫 개최 당시 단일 행사로 7,024명이라는 최다 외국인 입국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3년 연속 2만여 팬들의 참여로 눈길을 끌었다.

‘JYJ 멤버십 위크’는 올해도 많은 팬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퀄리티 높은 콘텐츠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JYJ의 박람회가 올해는 사진전과 팬미팅을 통해 또 어떠한 새로운 볼거리로 오감을 만족시킬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2015 JYJ 멤버십 위크’ 사진전은 오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총 2주간 서울미술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유천과 김준수가 함께하는 스페셜 팬미팅은 8월 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