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박신혜 키스신 비교 “이민호-이종석과 달달한 빵 키스”

0
201507021216106524.jpg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키스씬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신혜는 과거 드라마에서 상대배우인 이민호, 이종석과 이른바 ‘빵 키스’를 선보인 바 있다.

박신혜는 지난 2013년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이민호와 함꼐 각각 차은상과 김탄 역을 맡아 풋풋한 고등학생의 사랑을 열연했다. 당시 이민호는 박신혜가 도넛을 입에 물고 있는 사이, 가까이 다가가 도넛을 베어먹는 도넛키스를 선보여 여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한편 박신혜는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기자가 되기로 다짐한 이종석과 연인으로 호흡, 달달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극 중 인하의 아버지 달평(신정근 분)의 상상 속에서 달포와 인하가 달달한 장면이 연출 된 것. 인하는 달포의 넥타이를 매줬고, 달포는 인하가 입에 물고 있는 식빵을 베어 물며 ‘식빵키스’를 선보였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은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나도 빵 잘 먹는데"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김탄 도넛키스 대박"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갑자기 도너츠 먹고 싶다" "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둘이 정말 사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