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고결한 그대’ 이강훈과 역대급 싱크로율 과시

0

201507141122395749.jpg

배우 성훈이 ‘고결한 그대’의 이강훈 캐릭터와 역대급 싱크로율로 온-오프라인을 사로잡고 있다.

14일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측은 진정한 패왕색을 발산하고 있는 성훈의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성훈은 원작 웹소설 삽화인 이강훈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그는 시크한 듯 도도한 눈빛과 만지고 싶은 입술, 우월한 수트 핏으로 진정한 ‘패왕색’을 선보였다.

특히 여심을 홀리는 캐릭터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그가 이강훈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실사판 이강훈’으로 빙의한 성훈의 모습들은 원작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성훈은 이강훈 캐릭터에 흠뻑 젖어들어 행동 하나 말씨 하나에도 시크함이 뚝뚝 묻어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하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냉기를 거두고 싱긋 웃는 ‘스마일 보이’로 돌아와 웃음꽃을 피워 현장에 훈훈한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2040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그 인기를 입증한 작품으로, 마성의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러블리의 끝판왕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메가톤급 밀당 로맨스를 그렸다. 오는 8월 23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