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정규 13집으로 컴백 예정.. 타이틀곡 ‘TOUCH’

0

201612301603570826.jpg\n

\n남성 6인조 그룹 신화가 돌아온다.

신화는 새해 1월 2일 0시에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신화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성숙한 남성미와 특유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곡들을 수록했다.

\n

\n타이틀곡 ‘TOUCH’는 세련된 멜로디와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서로에 대한 소홀함과 무신경함 때문에 엇갈린 연인들의 후회와 미련, 아픔의 감정들을 표현했다. 이어 히트 작곡가 김도현과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곡 작업에 참여해 오로지 신회만이 소화할 수 있는 섹시함과 세련된 매력의 곡을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려화면서도 예술적인 영상미를 담아냈다. 애절하고 씁쓸한 이별의 감정을 그려내며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화 컴백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 "너무 기대된다!!!!!ㅠㅠㅠ 13집 대박 (pmo0****)", "명불허전 신화 (only****), "크으 신화 클라스 남다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터치 진쨔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jina****)"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화는 오는 3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서 신곡 ‘TOUCH’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onnews@fnnews.com fn이슈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