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올킬’.. 자이언티의 자신감 “편식하지 말고 다 드세요”

0

201702011121254066.jpg\n

‘음원깡패’ 자이언티의 새 앨범이 음원사이트를 장악했다.

자이언티는 1일 0시를 기해 타이틀곡 ‘노래’를 비롯해 ‘영화관’ ‘COMEDIAN’ ‘미안해’ ‘나쁜 놈들’ ‘COMPLEX’ ‘바람’ 등 7개의 신곡과 ‘영화관’이 수록된 새 앨범 ‘OO’을 공개했다.

공개직후 자이언티의 타이틀곡 ‘노래’는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7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피처링에 참여한 자이언티의 수록곡 ‘COMPLEX’도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로써 자이언티는 8개 음원 사이트를 올킬시키며 음원강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노래’는 경쾌한 피아노 리듬과 자이언티만의 특유한 목소리, 그리고 가사 또한 자이언티 답다. "이 노래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해. 사람들이 가사를 못 외웠으면 해"라는 가사는 한 번 들으면 절대 잊히지 않는 힘을 가졌다는 분석이다.

자이언티의 앨범을 접한 네티즌들은 "(ju****) 놀람의 연속이다", "(lo****) 자이언트만의 분위기가 너무 좋음", "(Ho****) 미친 앨범 하나 나왔네" 등의 평을 내놓고 있다.

이에 자이언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식하지 마시고 한 곡 한 곡 다 드세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onnews@fnnews.com fn이슈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