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클락 밴드, SM 스테이션 시즌2 신곡 공개

0
201704211156361579.jpg원본이미지 보기

스탠리 클락 밴드가 SM 스테이션 시즌2에 참여해 탄생한 신곡이 공개된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과 세계적인 재즈 밴드 스탠리 클락 밴드(Stanley Clarke Band)의 만남이 베일을 벗는다.

스테이션 시즌2의 첫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스탠리 클락 밴드의 신곡 ‘To Be Alive (Feat. Chris Clarke)'(투 비 얼라이브)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 동시에 오픈된다.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 위치한 Belasco Theatre(벨라스코 시어터)에서 촬영했다. 고풍스러운 공연장을 배경으로 스탠리 클락 밴드가 선사하는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만날 수 있다.

신곡 ‘To Be Alive (Feat. Chris Clarke)’는 다양한 리듬 패턴에 따라 화려하게 펼쳐지는 건반과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재즈와 힙합이 결합된 퓨전 장르다. 밴드의 수장 스탠리 클락의 아들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크리스 클락(Chris Clarke)이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