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 ‘루머’ 키포인트 안무 영상 공개 ‘묘한 중독성’

0
201704221025520570.jpg원본이미지 보기

카드가 키포인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 News1star / DSP미디어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KARD(카드)가 키포인트 안무 영상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2일 0시 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키포인트 안무 영상은 멤버 4명이 손과 몸을 파도가 일렁이듯 반복하여 동작을 취하는 뉴 웨이브 댄스로 눈길을 끌었다. 반복되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유연한 웨이브가 묘한 중독성을 일으키며 신곡 ‘RUMOR'(루머)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ARD는 공개되는 음원과 함께 유니크한 안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한 ‘오나나’의 경우 공식 안무 영상이 유튜브 기준 1000만뷰를 넘어섰다. 전세계 팬들은 ‘오나나’, ‘돈 리콜’ 안무를 커버한 영상을 주요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다수 게재하기도 했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KARD는 데뷔도 하지 않은 신임임에도 불구하고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G6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되면서 잠재력을 인정 받았다. 추후 공개 예정인 KARD의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모든 콘텐츠는 LG전자 G6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된다.

한편 오는 24일 공개되는 KARD의 세 번째 프로젝트 ‘루머’는 이별 후 주위의 친구들로부터 듣게 되는 옛 연인의 루머에 힘들어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