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톡]’엠카 1위’ 혁오 “라이브 음방에 1위까지…감사”

0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혁오가 데뷔 이후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첫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혁오의 정규앨범 ‘23’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TOMBOY(톰보이)’는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원 판매 점수, 음반 판매 점수, 선호도 점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에 혁오 멤버들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음악 방송을 할 수 있는 것도 감사한데, 1위까지 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더욱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음악 순위 프로그램 1위는 혁오가 데뷔 이래 최초로 달성한 것으로, 특유의 감성과 매력이 담긴 음악을 선보이며 묵묵하게 자신들만의 길을 걸어오던 그들이 얻은 것이기에 더욱 값진 성과로 보여진다.

혁오는 이 날 1위의 영예를 안은 ‘TOMBOY’의 무대를 꾸몄으며, 보컬과 연주가 어우러진 탄탄한 라이브로 깊은 여운이 남는 무대를 완성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혁오의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앨범 ‘23’은 공개 직후 더블 타이틀곡 ‘TOMBOY’와 ‘가죽자켓’으로 국내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혁오는 오는 6월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정규앨범 ‘23’ 발매 기념 동명의 단독 콘서트 <23>을 개최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