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 ‘큐카드 여신’의 ‘좋은가요’ 본방사수 독려

0

202002011138202042.jpg

배우 이희진이 ‘좋은가요’ 고정으로 맹활약 중이다.

라라미디어는 1일 tvN 예능 프로그램 ‘좋은가요’에 출연 중이 이희진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희진은 ‘좋은가요’의 큐 카드를 손에 쥐고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본방 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현재 이희진은 ‘좋은가요’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시청자들과 웃음과 감동을 나누고 있는 중. 특히 풍부한 리액션으로 공감을 이끄는 것은 물론 다양한 패널들과의 자연스런 소통을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 매김했다.

이희진이 함께하고 있는 ‘좋은가요’는 ‘다시 부르는 절친들의 음악 동창회’를 콘셉트로 매주 새로운 음악과 추억으로 시청자들을 찾고 있다. 특히 최신 트렌드부터 스테디 명곡의 향연까지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이희진은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 출연하며 배우에 도전, MBC ‘최고의 사랑’, ‘메디컬 탑팀’, SBS ‘내 사랑 나비부인’, ‘황후의 품격’ tvN ‘기억’, ‘시를 잊은 그대에게’, JTBC ‘품위 있는 그녀’,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으로 인사를 나눴다.

최근에는 ‘좋은가요’ 외에도 JTBC ‘한끼줍쇼’, SBS ‘런닝맨’, KBS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나서면서 ‘예능 대세’로 활약 중이다.

한편 이희진을 만날 수 있는 ‘좋은가요’는 1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방송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라라미디어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