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③] 김무열 “‘프듀’ 옹성우 닮은꼴? 투표에 폐 되지 않길”

0
201705301241540419.jpg원본이미지 보기

20세기폭스코리아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무열이 션 닮은꼴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옹성우 닮은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김무열은 30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대립군’ 관련 인터뷰에서 "김무열을 검색하면 션과 옹성우 닮은꼴로 나온다"고 말하자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김무열은 "두분께 행여나 저의 존재가 누가 되거나 폐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앞길이 창창한 옹성우군에게 미안하다. 내가 투표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발목 잡히지 않길 바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김무열은 션에 대해 "저는 그분 외모 뿐만 아니라 인성을 닮고 싶다"며 "하루는 편의점에 뭐 사러 갔는데 편의점 주인이 저한테 ‘맞으시죠? 그 좋은 일 많이 하시는, 기부하는 분 아니냐’고 하시더라. 시사회 때 실제로 뵌 적이 있는데 멀리서 뵀는데 닮긴 닮았더라. 저희 형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