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의 마법사’ 니엘 “엄기준X김수로와 예능, 나이 차이 걱정”

0
201706051423209752.jpg원본이미지 보기

틴탑 니엘이 5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MBC 새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오지의 마법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틴탑 니엘이 ‘오지의 마법사’ 출연 소감을 전했다.

니엘은 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4부작 예능 프로그램 ‘오지의 마법사’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에 이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기준이 형, 수로 형만 하신다는 얘기만 듣고 갔는데 여러 다른 형님들도 계셨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형들이라 걱정을 많이 했다. 막상 갔을 때는 형 같지 않았다. 제 눈높이에 맞춰서 저를 대해주셔서 내내 즐거웠다. 형들과 많이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이 프로그램 하는 내내, 행복지수가 올라서 온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오지의 마법사’는 여섯 남자가 어딘지 모를 곳에 무일푼으로 떨어져 72시간내 집으로 돌아가며, 잊고 있던 소중한 가치를 보여주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수로, 엄기준, 김태원, 윤정수, 최민용, 니엘 등이 출연한다.

‘오지의 마법사’는 오는 5일 밤 11시10분 처음 방송되며 첫 방송 이후에는 오는 17일, 24일, 7월1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