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에 예쁨을 더하면’…새 콘셉트 티저에 ‘환호’

0

202002111141540217.jpg

그룹 드림캐쳐의 콘셉트가 완성됐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에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L’ 버전으로 명명된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각자 비비드 컬러 속 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곧 발매될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네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EVIL’이라는 단어를 완성시킨 드림캐쳐. 각 콘셉트의 넘치는 개성은 물론, 이들이 그려낼 새로운 세계관과 ‘EVIL’의 관계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드림캐쳐는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앨범에 대한 힌트를 하나씩 풀어놓을 예정이다. ‘I’ 버전과 ‘L’ 버전의 단체 티저를 통해 그룹으로서의 정체성을 한번 더 각인 시킨 뒤, 각종 스포일러 콘텐츠를 통해 컴백 전까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18일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악몽’을 마무리 지은 이후 새로운 세계관을 열어가는 작품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드림캐쳐컴퍼니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