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디코이, 오늘(21일) ‘뮤직뱅크’ 출격…데뷔 무대 선사

0

202002211039274109.jpg

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D.COY)가 새로운 감각을 선보인다.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디코이는 2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싱글 타이틀곡 ‘COLOR MAGIC’ 무대를 선사한다.

지난 19일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디코이. 이들은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자신들의 색깔을 생생히 전달함은 물론,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디코이만의 매력을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다섯 멤버가 각자의 원석 상징(Ruby-정민, Onyx-성우, Amethyst-혁진, Sapphire-원신, Moonstone-도선)을 가진 독특한 세계 속에서의 서사를 통해 ‘디코이만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디코이의 데뷔곡 ‘COLOR MAGIC’은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서로 떨어져 있지만, 자신들을 하나로 이어주는 매개체를 통해 서로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녹여냈다.

특히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의 작곡가 이승주가 곡 작업과 프로듀싱을 맡아 감각적이고 세련된 신스팝 사운드를 탄생시켰으며, 디코이 멤버들도 작업에 참여해 밴드로서의 진정성을 품었다.

한편 디코이의 세계를 담은 ‘COLOR MAGIC’의 무대는 21일 오후 5시부터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롤링컬쳐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