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티스트’ 지원 사격…CHAI(이수정), 새 싱글 발매

0

202002280944174552.jpg

싱어송라이터 CHAI(차이, 이수정)가 새로운 감각을 품고 돌아온다.

CHAI는 오늘(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Gimme That’을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CHAI는 이번 싱글을 통해 더욱 농밀한 음색과 진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CHAI의 새로운 싱글 ‘Gimme That’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Boyfriend’까지 두 트랙이 담긴다. CHAI는 새로운 싱글을 자작곡으로 채워 음악적 역량을 과시함과 동시에 자신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는데 주력했다.

여기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송라이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Colde)가 든든한 프로듀서로 나서 눈길을 끈다. 콜드는 세세한 사운드부터 트랙 전반의 포괄적인 이미지를 처음부터 CHAI와 함께 그렸고, 매력과 개성이 살아 숨 쉬는 팝 R&B 트랙을 함께 탄생시켰다.

새 싱글 타이틀 ‘Gimme That’은 몽환적인 코드 위 강렬한 퍼커션 비트가 공존하며 매혹적인 무드를 이끌어 나가는 곡이다. CHAI의 시원한 보이스가 드러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팝 R&B 넘버로, SAAY의 멜로디컬한 피처링이 듣는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Gimme That’의 뮤직비디오도 빼놓지 않아야 할 필수 감상 콘텐츠. 긴박하게 계단을 오르는 의문의 추격자들과, 이들을 여유롭게 따돌리는 모습을 담은 티저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CHAI.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미스터리한 매력이 가득한 영상미가 ‘Gimme That’의 특별한 감성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아울러 Khakii가 함께한 수록곡 ‘Boyfriend’ 역시 흥미를 더한다. 빈티지한 할로우 바디 기타 사운드가 재지한 힙합 느낌을 자아내는 곡으로, CHAI와 Khakii의 그루비한 보컬의 ‘케미’가 매력적인 텐션을 더한다.

CHAI는 지난 2016년 SBS ‘K팝스타’ 시즌5의 역대 최초 만점을 기록하며 우승한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6월 싱글 ‘Give and Take’로 정식 데뷔, 그루브 넘치는 소울풀한 음색을 선보이며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이끈 바 있다.

데뷔 싱글 이후 약 8개월 동안 자신의 색깔을 더욱 깊이 있게 가꿔온 CHAI. CHAI가 선사하는 새 싱글 ‘Gimme That’은 2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안테나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