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하차한 김광규 ‘올해 안으로 결혼 할 것’ 하차 이유가 혹시?

0
201507251122357229.jpg

나 혼자 산다 김광규

김광규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115회에서는 김광규와 작별인사를 나누는 무지개 정모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을 한 장소로 불러낸 김광규는 더 이상 혼자 살지 않기 위해 무지개 모임을 떠나겠다고 작별 인사를 했다.

이에 강남은 김광규에게 손수 쓴 편지를 낭송하며 “형님 ‘나 혼자 산다’ 떠나면 여자 친구 생길 것 같죠? 안 생겨요. 내가 좀 더 노력하면 생길 것 같죠? 그래도 안 생겨요”라며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강남은 “농담이고 그 동안 우리와 함께 해줘서 정말 고마웠다 또 아쉽다”며 떠나는 김광규에게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김광규의 작별 인사에 무지개 회원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며 결혼을 기원하는 작별 선물을 건네 김광규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한편 김광규는 1년 뒤에도 결혼하지 못하면 무지개 모임으로 돌아오라는 회원들의 말에 올해 안으로 결혼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이목을 끌었다.

나 혼자 산다 김광규에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김광규, 결혼하려나봐”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좋은 사람 있나봐”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사이가 좋아 보이네”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