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경, ‘불후의 명곡’ 출연..이동우와 우정+감동 가득 무대 선사

0

201507270924487157.jpg

배우 오현경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25년지기 친구 이동우와 우정과 감동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오현경은 지난 25일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친구와 함께하는 여름 특집’에 출연해 이동우와 함께 듀엣 무대를 펼쳤다.

오현경은 이동우와 고등학교 동창으로써 25년지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으며, ‘하숙생’을 선곡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오현경은 두 번째 순서로 무대를 꾸미게 됐음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당당하게 무대에 올라 맑고 투명한 음색으로 풍부한 감성을 드러내며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오현경은 무대가 끝난 후 즉석에서 랩을 불러달라는 요청에 망설이지 않고 무반주로 랩실력을 뽐냈으며, 방송 내내 털털하고 솔직함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현경이 절친 이동우의 부탁에 한걸음에 달려갔다. 드라마 스케줄로 인해 연습 시간이 부족 했지만 이동우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무대를 무사히 마쳤다. ‘불후의 명곡’을 보고 많은 응원을 보내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오현경은 케이블채널 tvN 일일드라마 ‘울지 않는 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녀 천미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종합편성채널 JTBC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 매끄러운 진행과 함께 입담을 자랑하며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