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강렬한 네온 컬러의 ‘2020 핫섬머 컬렉션’ 출시

0

202005201537457196.jpg[파이낸셜뉴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무더운 여름 시즌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 기능성과 새로운 컬러의 2020 ‘핫섬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올해의 트렌디한 ‘강렬한 네온’ 컬러를 적용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본격적인 여름 라운드에 앞서 매년 5월 섬머 시즌에 맞춰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최고의 쾌적함을 선사하고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시즈널 어패럴 제품 ‘핫섬머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이번 ‘핫섬머 컬렉션’은 올해 초에 출시된 2020 S/S 제품과는 달리,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0 핫섬머 컬렉션의 핵심 컬러는 네온 핑크, 네온 그린, 네온 오렌지, 스카이 블루다. 기존 핫섬머 컬렉션의 컬러가 여름철 UV 차단을 위한 빛 반사에 적합한 컬러들로 구성되었다면 이번 컬렉션은 시각적으로 확실하게 청량한 느낌을 전달하는 발랄한 컬러들로 구성했다. 특히 여성 제품의 경우에는 상의와 하의 컬러를 동일한 컬러로 매치해 원피스 같은 투피스 연출이 가능하며, 그 외에도 여러 액세서리와 함께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동반자와는 색다른 코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다. 무더운 여름철에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타이틀리스트만의 고기능성 소재와 세심한 디테일들이 적용됐다. 먼저 편안한 여름 라운드를 위해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경량 소재를 사용했다. 끈적임없이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터치감의 냉감 소재와 흡한속건 저지 소재를 적용했다. 펀칭 디자인과 메쉬 소재를 적용, 통기성을 강화했다. 자세한 사항과 매장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