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재발견, 고교시절과 비교한 손승연의 ‘충격적’ 외모 업그레이드 인증

0
201505080103367433.jpg
불후의 재발견

손승연의 여고생 시절 오디션 영상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충격적인 외모 업그레이드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일 방송된 KBS 2TV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재발견’ MC 홍경민은 “괴물 보컬 손승연, 고등학교 때 내가 발견했다”며 손승연과의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이에 손승연은 “고교시절 수많은 오디션을 봤는데 매번 떨어졌다. 하지만 홍경민은 합격점을 줬었다”며 고마움을 전하며 웃었다.

홍경민은 직접 준비한 당시 손승연의 고교시절 오디션 영상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오디션 영상 속 손승연은 통통하고 앳된 17살 소녀의 모습이었으며 현재 손승연과 비교해 미모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 모두가 놀랐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불후의 재발견, 손승연 진짜 예뻐졌다","불후의 재발견, 홍경민과 남다른 인연이 있었구나","불후의 재발견, 다이어트의 힘이구나"등 의견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불후의 재발견’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스핀오프로 기획된 4부작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불후의 명곡’을 통해 재발견된 가수들이 출연해 감동을 안겼던 무대들을 되돌아보며 그들의 음악 이야기와 방송에서 미처 다뤄지지 못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는다.

/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