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신제품 올 뉴 프레스티지오 출시..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0

202006191638001661.jpg[파이낸셜뉴스] 마제스티골프코리아(대표 김재욱)는 오는 24일 마제스티의 베스티셀링 라인업인 프레스티지오의 11번째 모델 올 뉴 프레스티지오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1998년에 세상에 첫 선을 보인 프레스티지오 시리즈는 그간 품격 있는 골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재해석된 완전히 새로운 기술력으로 재탄생했다.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등 풀 라인업으로 남, 여 스펙 모두 출시된다.

출시 기념 런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24일 발매 직후 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드라이버나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뒤 정품등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드라이버 구매 고객에게는 휠 항공커버, 아이언 세트 구매시에는 캐디백과 보스톤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마제스티골프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다.

올 뉴 프레스티지오 드라이버는 3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는 다단계 리플로 구성된 곡면의 3D 웨이브 페이스설계, 둘째로는 안정 성능 및 저중심 설계를 위한 메탈릭 카본 크라운,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는 볼초속의 불균형을 안정시키는 서클웨이트 설계다. 이 3가지 특징을 통해 높은 반발력과 마지막까지 강력하고 이상적인 탄도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일반 카본보다 1.5배 강한 고강도 메탈릭 카본을 사용하여 좌우 관성모멘트를 8% 확대시켰다.

아이언에는 업계 최초로 2개의 고순도 텅스텐을 토우와 힐에 분할하여 접합시킨 더블 이너 캐스팅 공법 채택과 고강성 커스텀 450의 단단한 바디와 부드러운 쿠퍼 페이스를 장착했다. 이로 인해 임팩트 시 높은 탄도와 폭발적인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마제스티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의 선두주자인 마제스티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프레스티지오의 신제품 올 뉴 프레스티지오는 프레스티지오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주는 초석이 될 것이다. 또한 최고급 골프브랜드로서 귀족적인 품위와 위상을 지향하는 골퍼들에게 품격 있는 클럽으로 차원이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