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전효성,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의 비결은? ‘내 뱃살 사진!’

0
201505080733337112.jpg

컴백 전효성

컴백 전효성이 쇼케이스에서 다이어트 비결을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전효성은이 지난 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첫 솔로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에 나섰다.

이날 전효성은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왔다. 첫무대라서 굉장히 떨린다"고 운을 뗐다.

쇼케이스 MC를 맡은 전현무는 "굉장히 살을 많이 뺐다. 비결을 밝혀달라"고 질문했다.

이에 전효성은 "지난 앨범 활동 당시 기사로 나온 사진을 보고 충격 받았다. 내가 너무 건강해서 놀랐다"라고 입을 열었다.

전효성은 "이대로 나오면 비주얼적으로 안되겠다고 생각해서 바짝 운동하고 다이어트를 했다"라며 "내 뱃살이 나온 사진을 걸어놓고 그것을 보면서 독하게 운동하고 뺐다"라고 설명했다.

또 전효성은 "식단조절을 하면서 운동을 꾸준히 했다"라며 "두부 올리브 누들샐러드 바나나 두유 등을 주로 먹으면서 집에서 근력 운동을 했다"라고 말했다.

앞서 전효성은 지난해 첫 솔로곡 ‘굿나잇 키스(Goodnight Kiss)’로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 ‘판타지아’는 타이틀곡 ‘반해’를 비롯, ‘날 보러와요’, ‘Taxi Driver’, ‘꿈이었니’, ‘5분만 더’ 등이 담겨있다. 전효성은 타이틀 곡 ‘반해’에서 처음으로 랩 파트에 도전하고 수록곡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반해’는 ‘굿나잇 키스’로 최상을 호흡을 보여줬던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싱어송 라이터 Jakops가 공동 작사,작곡한 곡. 한 여자가 처음 본 순간 매력에 빠진 남자를 향해 전하는 솔직 당돌한 이야기를 주제로 했다.

한편 전효성은 7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펼치고 본격적 활동에 나선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