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가요계 금빛 질주’ 입증한 ‘컴백 첫 주’

0

202006290931128128.jpg

자아 찾기 3부작을 완성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강렬한 카리스마로 컴백 첫 주를 가득 채웠다.

지난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를 발매하고 가요계를 금빛으로 물들인 골든차일드는 25일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를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잇달아 출연하며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을 통해 한층 더 짙어진 음색은 물론이고 무대 중간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여 ‘퍼포먼스 명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골든차일드의 ‘ONE(Lucid Dream)’은 골든차일드의 연작 시리즈인 자아 찾기 3부작의 마지막 곡으로, 소년이 어른으로 성장하며 느끼는 성장통을 다뤘다. ‘ONE(Lucid Dream)’에서는 성장통을 끝내고 완벽히 하나 되어 단단해진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골든차일드는 우수한 성적으로 컴백 첫 주를 금빛으로 물들였다. 발매 직후 벅스에서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 그 외 국내 다수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을 차지한 골든차일드는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또 신곡 ‘ONE(Lucid Dream)’은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TOP5 안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ONE(Lucid Dream)’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 돌파했고, 2000만 뷰를 넘어 3000만 뷰를 향해 가고 있다. 이는 공개 닷새 만에 1200만 뷰를 기록한 전작 ‘Without You’보다 훨씬 빠른 속도다.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골든차일드의 활약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미니 4집 ‘Take A Leap’를 발매, 타이틀곡 ‘ONE(Lucid Drea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