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 ‘후 디스’ 뮤비 2000만 뷰 돌파…거침없는 행보

0

202007091559456819.jpg


걸그룹 SECRET NUMBER(시크릿넘버)의 ‘Who Dis?’ 뮤직비디오가 2,000만 뷰를 돌파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월 첫 싱글 ‘Who Dis?’로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10일 만에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에 이어 오늘(9일) 오전 2,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시크릿넘버는 뮤직비디오 2,000만 조회 수 돌파 기념 자필 메시지가 담긴 미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멤버들은 각자 모국어인 한글, 영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로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이다. 타이틀곡 ‘Who Dis?’는 저스틴 비버, 체인스모커스, 방탄소년단(BTS) 등의 빌보드 히트곡을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와 미셸 린드그랜 슐츠, 작곡가 샤크(Shark)가 힘을 합친 얼반 힙합 장르의 곡이다. 또 뮤직비디오는 미다스 손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 안무는 히트메이커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힘을 더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크릿넘버의 소속사는 "전 세계 K-POP팬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하다"라며, "더 좋은 앨범으로 돌아오겠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Who Dis?’ 활동을 마무리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방면으로 전 세계 K팝 팬들과 소통하며 다음 앨범 준비 중이다.

/slee_star@fnnews.com fn스타 이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