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0

202007291126014990.jpg[파이낸셜뉴스] 캘러웨이골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자사몰 론칭을 계기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이커머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캘러웨이골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골퍼들이 필요한 용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캘러웨이 골프 클럽, 액세서리, 오디세이 퍼터, 오지오(OGIO) 액세서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레슨 영상, 팀 캘러웨이 소식, 캘러웨이 오리지널 비디오 시리즈 등 골퍼들에게 유익한 골프 관련 영상 및 뉴스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는 자사몰 이용 고객들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캘러웨이골프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이 필요한 경우 무료 반품 서비스를 진행한다. 셋째, 구매한 날로부터 클럽은 2년, 그 외 모든 용품(신발 포함)은 1년간 무상으로 A/S를 제공한다. 또한 자사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7, 8월 중에는 죠스 MD5 Raw 웨지와 메이저 챔피언십 스태프 백이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론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단 드라이버, 특별할인 제품 등 일부 상품은 쿠폰 적용에서 제외된다.또한 클럽 류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캘러웨이골프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지오(OGIO)’ 모자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골프볼과 액세서리 제품을 오픈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