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쿨샷 라운드’ 이벤트 실시..얼음 주머니 증정

0

202007291132404783.jpg[파이낸셜뉴스] ㈜볼빅(회장 문경안)이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골퍼들의 청량한 ‘쿨샷 라운드’를 보장하기 위해 ‘2020 SUMMER 볼빅 아이스주머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볼빅 아이스주머니 프로모션은 볼빅의 정규 골프볼 6종 중 2더즌을 구매할 경우 ‘아이스주머니(화이트/블랙)’ 1개를 랜덤으로 증정 받게 된다. 아이스주머니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뚜껑 부분의 입구가 넓어 얼음이나 물을 쉽게 채울 수 있고, 계절 및 운동 전후에 따라 각기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여름철에는 ‘아이스주머니’, 겨울철에는 뜨거운 물을 넣어 ‘핫 워터주머니’로 활용 가능하다. 볼빅 아이스주머니의 소비자가격은 1만6000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볼빅의 정규 골프볼 6종은 2020년 신제품인 ‘뉴 비비드 3라인’과 세계 최초 ‘하이 글로시(고광택) 3중 나노 코팅 골프볼’인 솔리체(Solice) 등 2종과 볼빅의 대표 비거리 전용 골프볼 ‘마그마(Magma)’, 트리플 퍼트라인으로 쉽고 정확한 컨트롤 및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하는 ‘XT SOFT’, 완벽한 그린 컨트롤을 자랑하는 ‘S3’, 강력한 직진성과 정교한 샷 컨트롤을 자랑하는 ‘S4’ 등 4종이다. 이 정규 골프볼 중 제품에 상관없이 2더즌 이상을 구매하면 즉석에서 아이스주머니를 증정 받는다.

이번 무더위 여름철 ‘쿨샷 라운드’를 위한 프로모션은 전국 골프장 프로샵 및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28일부터 아이스주머니 소진시까지 진행 예정이다. 볼빅의 정규 골프볼이 입점된 대리점은 볼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볼빅 홈페이지와 볼빅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참고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