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수트너’ OST 직접 부른다 “진정성 담았다”

0
201707051734045272.jpg원본이미지 보기

© News1 SBS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SBS 수목드라마‘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의 지창욱이 열 번째 OST주자로 참여해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를 부른다.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는 현재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로맨스와 연쇄살인마 현수(동하 분)를 둘러싼 스토리가 더욱 치달으면서 수목극 시청률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수트너’의 OST는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는 극중 지욱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지창욱이 직접 OST 주자로 나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지창욱이 부르는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는 극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노지욱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장면에 삽입되는데, 나지막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만났다.

지창욱은 ‘쓰릴 미’ ‘형제는 용감했다’, ‘그날들’ 등 뮤지컬에도 참여하면서 뛰어난 보컬 실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인정 받았다.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 KBS 드라마 ‘힐러’등 드라마 OST 음원을 내며 ‘노래까지 잘하는 배우’라는 애칭을 얻어왔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지창욱 씨가 작업 내내 최대한 겉멋을 부리지 않고 진솔한 이야기를 이 노래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현장스태프 또한 “피곤한 일정과 오랜 녹음 시간 속에도 지창욱씨는 녹음 내내 음악팀과 의견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라며 역시 박수를 보냈다.

한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는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주인공들이 다시 재회할지, 이별의 길을 걸을지 아직 미지수이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여전히 애틋하다"라며 "이 와중에 지창욱 씨가 부른 이 노래는 주인공들의 상황에 대해 더욱 공감을 가지게 할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지창욱이 부르는 ‘네가 좋은 백한가지 이유’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