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청춘기록’ OST ‘Go’ 발매…청춘에게 전하는 응원

0

202009070802588099.jpg

[파이낸셜뉴스] 그룹 세븐틴의 멤버 승관이 tvN 드라마 ‘청춘기록’ OST 첫 주자로 합류해 청춘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승관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첫 번째 OST ‘Go’를 전격 발매, 탄탄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승관이 청춘들의 치열한 시간과 그들이 꿈꾸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은 ‘Go’로 시청자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이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 드라마 팬들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가운데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세븐틴 승관이 ‘청춘기록’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 현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과 청춘을 지나온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곡 ‘Go’를 통해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승관이 가창한 ‘Go’는 일렉트로 팝의 화려함과 모던록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은 곡으로, 승관 특유의 따스한 감성과 진정성이 깃든 힘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승관의 이번 OST ‘Go’는 지난 2018년 3월 드라마 ‘마더’ 이후 약 2년 6개월 만의 솔로 OST로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 ‘청춘기록’ 티저 영상 속 OST의 짧은 구간만으로도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은 승관이 선사할 청춘의 목소리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승관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OST ‘Go’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승관이 소속된 그룹 세븐틴은 오는 9일 일본 미니 2집 ‘24H’ 발매를 앞두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