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너 인성 문제있어? 유행어 될줄 몰랐다”

0

[파이낸셜뉴스]

202009140530108852.jpg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근 대위가 "너 인성 문제있어?"가 유행어가 될 줄 몰랐다고 밝혔다. 이근 대위는 유튜브 영상 한달 누적 조회수가 400만 뷰나 되는 핫한 유튜버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이근 대위는 ‘집사부일체’ 지옥캠프 교관으로 등장했다.

이날 이근 대위는  유행어 "인성 문제 있어?"에 대해 "유행어가 될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고 털어놨다.

이근 대위는 "현재 직업은 비밀이라 말씀못드린다"면서 "부업은 군과 경찰 컨설팅이다"고 말했다.

그는 "제 목표는 한국의 안보 전략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날 이근 대위는 환복하는 데 30초만 주겠다고 하는 등 시작부터 멤버들의 기를 죽이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근 대위의 화려한 이력도 공개됐다.

그는 UDT SEAL 출신에 대해 "UDT SEAL은 정예 특수부대 중 하나"라며 "SEAL은 육해공의 약자"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요 임무는 해상 대테러 임무를 수행한다"며 테러사건 예방 및 대응 임무 수행을 해온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소말리아 파병 다녀왔다. 청해부대 소속으로, 2009년도에 해적 9명을 제압하고 인질 5명을 구출했다"고 덧붙였다.

이 대위의 반전 예능감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근 대위는 이승기에게 "’배가본드’ 잘 봤다"면서 "액션 정말 좋았다"고 칭찬했다.

신성록이 "저도 ‘배가본드’에서 액션했다"고 말하자 이근 대위는 "카카오 강아지 아니시냐. 완전 닮았다"고 응수했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딥탱크 훈련과 버킷 챌린지 훈련을 했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