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8 웨지’ 제트 블랙 한정판 출시

0

202009181331174510.jpg[파이낸셜뉴스]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정밀하고 뛰어난 관용성의 ‘보키 디자인 SM8 웨지’를 제트 블랙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제트 블랙 한정판은 PGA 투어에서 ‘사용률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넘버원 웨지로서 역사적인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SM8의 퍼포먼스를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시크한 블랙 컬러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제트 블랙 SM8 웨지 한정판은 팀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탄생했다. 빛 반사가 적은 제트 블랙 로우 마감의 헤드와 다이내믹 골드 S200 블랙 Onyx 샤프트를 사용하여 더욱 강인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밥보키의 BV Wing 로고가 새겨진 골프 프라이드 투어 벨벳 360 블랙 그립으로 마무리하여 한정판의 희소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이번 한정판은 올해 3월에 출시된 SM8 웨지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가져와 쇼트게임 플레이에서 가장 중요한 거리 컨트롤과 샷의 관용성 그리고 스핀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번 한정판 제트 블랙 SM8 웨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초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