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여성 골프클럽 4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0

202009181416586956.jpg[파이낸셜뉴스]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여성 골프클럽 사용률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젝시오11 레이디스 클럽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며 기간은 지난 17일부터 시작해 오는 10월 31일까지다. 젝시오11 레이디스 클럽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도 취향에 맞출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추첨 증정하며,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 구매 고객에게는 젝시오 클럽과 볼의 비거리 시너지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젝시오 매직시너지’ 패키지를 전원 증정한다. 이벤트는 젝시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최근 여성 골퍼가 증가하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선택하는, 클럽 선택에 신중을 기하는 여성들이 점차 늘고 있다. 젝시오는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젝시오만의 여성용 샤프트의 세 가지 플렉스 L / A / R로 파워와 클럽 스피드가 각기 다른 여성 골퍼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로프트 및 컬러와 그립에 선택 옵션을 두어 국내 여성 클럽 중 가장 많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젝시오11 여성용 A와 R 샤프트는 커스텀 주문 제작으로, 전 모델인 젝시오텐 대비 동기간 여성용 커스텀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출시 초부터 많은 골퍼들의 선택을 받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젝시오11 레이디스는 전국의 350여 개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