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대세 아이돌 되나? ‘딱 좋아’ MV 유튜브 ‘천만뷰’ 돌파! ‘멋지네

0
201507310858435143.jpg

GOT7 딱 좋아

갓세븐(GOT7)의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30일 갓세븐 소속사 측은 "지난 13일 공개 된 미니 3집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가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천만 뷰를 돌파한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는 소인국에서 온 것 같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애교 가득한 표정이 담겼다. 더불어 멤버들의 달콤한 보이스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국내외 소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3집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이다.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Charles ‘Chizzy’ Stephens III, C Minor, Jay Dmuchowski, Gavin Jones 와 Chris Brown, Justin Bieber, Jay Sean, Flo Rid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갓세븐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갓세븐은 최근 3번째 미니 앨범 ‘Just right’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