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 김동준·에디킴·딘딘 등 출격

0

   

201707171738378986.jpg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시작됐다.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개막식을 갖고, 7주 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는 스타스포츠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또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개막식에서 최성 고양 시장은 "지난해 연예인 농구, 연예인 풋살대회에 이어 올해 또 연예인 풋살 대회를 고양시에서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상 없이 멋진 경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출전하는 주요 연예인들은 배우 곽희성, 한재석, 가수 에디킴, 유승우, 정하, 이건(이상 fc어벤저스), 가수 정이한,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제트, 노지훈, 고유안, 신기현(이상 fc원), 래퍼 주석, 딘딘, 마이크로닷, 산체스, 뉴챔프, 라코, 가수 창조(틴탑), 배우 김승현(이상 풋스타즈), 배우 변진수, 배유람, 박충환, 김광섭, 김진형, 이이경(이상 fc행주), 아프리카tv BJ 철구, 감스트, 최군, 범프리카, 염보성, 거제폭격기, 말왕, 최홍준, 준타스(이상 아프리카 프릭스), 모델 이호연, 신민철, 김동현, 홍지명, 김태동, 조범수, 오재현(이상 팀퍼스트) 등이며 모두 6개팀 150여 명이다.

이번 대회는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세 경기가 열린다. 단 8월 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부터 진행된다. 오는 23일에는 풋스타즈-팀퍼스트(오후 1시), FC행주-FC어벤저스(오후 2시30분), 아프리카 프릭스-FC원(오후 4시)의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무료 입장으로 진행된다.

/uu84_star@fnnews.com fn스타 유수경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