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측 “무릎·인대 부상, ‘나쁜 녀석들2’ 하차 송구스럽다” [전문]

0
201707172031103836.jpg원본이미지 보기

배우 엄태구가 1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용순‘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엄태구 측이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2’ 하차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엄태구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엄태구가 최근 출연 소식을 전했던 ‘나쁜 녀석들2’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됐음을 알린다"고 전했다.

이어 "엄태구는 최근 무릎 연골과 십자인대에 부상을 입었고, 간수치 또한 치료가 시급한 상황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액션신을 동반한 촬영이 신속하게 진행되는 드라마에 참여하는 것이 무리라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제작진과 충분한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엄태구는 입원치료를 받다가 현재는 퇴원 후 통원치료 중"이라며 "’나쁜녀석들2′ 출연 배우 분들과 스태프들에게 송구한 마음을 전하며, 엄태구는 충분한 치료와 휴식을 취한 후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공식입장을 마무리지었다.

이하 프레인TPC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엄태구씨 소속사 프레인TPC 입니다.

엄태구씨가 최근 출연 소식을 전했던 ‘나쁜녀석들2’에서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엄태구씨는 최근 무릎 연골과 십자인대에 부상을 입었고, 간수치 또한 치료가 시급한 상황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액션씬을 동반한 촬영이 신속하게 진행되는 드라마에 참여하는 것이 무리라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제작진과 충분한 상의 끝에 하차를 결정지었습니다.

엄태구씨는 입원치료를 받다가 현재는 퇴원 후 통원치료 중입니다.

‘나쁜녀석들2’ 출연 배우분들과 스태프들에게 송구한 마음을 전하며, 엄태구씨는 충분한 치료와 휴식을 취한 후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