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학교2017’ 첫방…김세정X김정현X장동윤 연기 케미 빛났다

0
201707180710451363.jpg원본이미지 보기

KBS 2TV 학교 2017 © News1


(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학교 2017’이 순조로운 출발로 치열한 월화 드라마 시청률 전쟁을 시작했다.

17일 방송한 KBS 2TV 월화 드라마 ‘학교 2017’에서는 성적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금도 고등학교와 그 안에서 생활하는 18세 학생들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금도 고등학교는 점심도 전교 등수대로 먹는 성적 제일주의를 원칙으로 하는 학교다. 하지만 그 가운데 현태운(김정현)은 이사장 아들이라는 배경으로 성적은 바닥이지만 온갖 특혜를 받고 있다.

라은호(김세정)은 전교 회장 송대휘(장동윤)의 권유로 한국대 수시모집 합격을 위해 웹툰 공모전 도전에 나섰다. 첫사랑 오빠가 다니는 한국대에 기필코 들어가겠다는 강한 각오를 다졌다.

성격도 좋고 전교 1등에 전교 회장인 송대휘(장동윤)은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인물이지만 승용차 안에서 같은 반 친구인 검사 집 아들 김희찬(김희찬)에게 족집개 과외를 해주고 돈을 받고 집에서는 어머니가 저녁부터 술판을 벌이는 등 남모를 사연을 지닌 인물이다.

악연으로 자꾸 엮이는 반항아 현태운과 라은호의 관계도 흥미로웠다. 라은호에게 전혀 관심이 없는 현태운의 감정 변화도 재미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 라은호가 목격한 ‘히어로’의 정체는 이야기의 긴장감을 더했다.

구구단 멤버 김세정은 처음이라고 여겨지지 않을 정도로 안정된 연기를 선보였다. 엉뚱하면서도 코믹하지만 과장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가 돋보였다. 이제 막 출발한 ‘학교 2017’이 과연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인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