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만난세계’ 안재현 “구혜선, 이연희와 어릴 때부터 아는 사이”

0
201707181558549063.jpg원본이미지 보기

배우 안재현이 18일 오후 서울 목동SBS에서 열린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7.1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다시 만난 세계’ 안재현이 로맨스 연기에 대한 아내 구혜선의 반응을 전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연출 백수찬)의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날 주연배우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이 참석했다.

안재현은 극중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메인 셰프 차민준 역할을 맡아 정정원(이연희 분)을 향한 아련한 짝사랑을 펼칠 예정이다.

결혼 후 첫 로맨스 작품이다. 안재현은 이에 대해 “(아내 구혜선이) 이연희 씨와 초등학교 시절부터 인연이 있다며 굉장히 좋은 분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여기에 여진구, 정채연 씨가 함께 한다고 하니, 그림이 너무 예쁠 거 같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응원하는 이가 옆에 있어서 집중할 수 있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결혼 후 달라진 점을 설명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로 올 여름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오는 19일 첫 방송.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