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마인드’ PD “잘 해도 욕 먹을 것…배우들에 기대”

0
201707191449488494.jpg원본이미지 보기

배우 유선, 이선빈, 문채원(왼쪽부터)이 19일 오후 서울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7.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크리미널 마인드’의 양윤호 PD가 연출 소감을 전했다.

양윤호 PD는 1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극본 홍승현 / 연출 양윤호 이정효) 제작발표회에서 "처음에는 재밌겠다고 생각했는데 잘해도 욕먹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큰일났다 싶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주인공들을 보면 알겠지만 열심히 만들면 다른 작품이 나올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면서 원작과의 차이에 대해서는 "제일 큰 차이는 한국 배우가 출연한다는 거다. 내용이 같아도 한국 배우가 연기하면 느낌이 다를 것이라 본다. 프로파일링 등은 원작에서 가져오지만 정서는 다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미널 마인드’는 동명의 미드를 원작으로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배우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유선, 이선빈, 고윤, 김영철 등이 출연하며 오는 26일 밤 10시50분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