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마이걸’ 출시

0

202012070901380892.jpg[파이낸셜뉴스]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19번째 한정판 ‘마이걸’ 컬렉션 퍼터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퍼터의 컨셉은 ‘레트로 스쿠터를 타고 도시를 질주하는 패셔너블 쇼퍼’다. ‘스페셜 셀렉트 스퀘어백 2 퍼터’에 씨 버블 블루(Sea Bubble Blue) 컬러 포인트가 눈에 띈다. 어드레스 때 씨 버블 블루 컬러의 별모양 6개가 얼라인먼트를 도와주며 청량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카티 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헤드에 새겨진 3개의 점, 일명 ‘쓰리 닷’ 또한 씨 버블 블루 컬러의 반짝이는 별모양으로 삽입되어 한정판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솔 플레이트에는 블루 컬러의 캔버스 속에 스쿠터를 타고 머리를 휘날리며 질주하는 쇼퍼의 이미지와 ‘MY GIRL’ 문구가 새겨져 있다.

19번째 한정판 마이걸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퍼포먼스 또한 놓치지 않았다. 미드-말렛형의 스퀘어백 2 퍼터는 미국에서 가공된 303 스테인리스 소재로 밀링되어 견고한 페이스를 자랑하며, 모두 수작업으로 마무리되어 부드러운 터치감과 일관된 타구음을 제공한다. 또한 어드레스시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재설계한 플러밍 넥으로 어드레스시 얼라인먼트가 더욱 쉬워져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매년 창의적이고 새로운 디자인의 퍼터로 선보이는 마이걸 컬렉션은 해마다 더욱 섬세한 퍼포먼스와 디자인으로 전세계 골프 팬들의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19번째 마이걸 컬렉션은 전세계 단 1250개만이 출시되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