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연습장협회와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개시

0

202012301210368348.jpg[파이낸셜뉴스]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사무국에서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와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은 KLPGA 회원의 취업 지원 및 할인 혜택 증대 등 복리 후생을 확대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2021년부터 전국 골프연습장 중 우수 연습장을 ‘KLPGA 인증 골프연습장’으로 선정, 상호 협력을 증대해 갈 예정이다.

KLPGA 회원이 인증된 골프연습장에 채용 시 우선적으로 취업 기회를 제공받으며, 이용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LPGA는 인증 골프연습장에 현판을 제공하며, 언론 릴리스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내 ‘골프연습장 게시판’ 및 공식 매거진인 ‘KLPGA 멤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이를 홍보할 계획이다. 

KLPGA는 "이번 협약으로 KLPGA 회원의 체계적이고 높은 수준의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여 골프 레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 나아가 골프연습장의 홍보 효과 확대 및 수익 증대를 통해 골프 대중화와 골프 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