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 ‘제임스 코든쇼’서 환상적인 무대 선사

0

202101080813204518.jpg

[파이낸셜뉴스]  세븐틴이 미국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틴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시청자들과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이날 제임스 코든은 세븐틴에 대해 “비평가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멀티 플래티넘 판매 강자 그룹”이라며 ‘더블 밀리언셀러’ 그룹임을 강조, 이어질 무대에 대해 “차트 1위를 차지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은 지금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오늘 ‘HOME;RUN(홈런)’ 무대를 보여줄 세븐틴을 소개합니다”라고 전해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의 타이틀곡 ‘HOME;RUN’과 함께 ‘제임스 코든쇼’의 스태프로 변신한 세븐틴이 무대 아래에서 짐을 나르고 정리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분장실에서 화려한 슈트로 환복 후 무대 위로 올라 눈부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파워풀한 에너지는 물론,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무대를 펼쳐 ‘세븐틴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었다.

특히 세븐틴은 완벽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무대를 꿈꾸던 청춘들이 멋진 아티스트가 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실제 ‘제임스 코든쇼’ 스튜디오를 방문한 듯한 디테일한 배경과 소품 등 신선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제임스 코든쇼’ 첫 출연과 동시에 현지 시청자들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세븐틴은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무대로 ‘퍼포먼스 강자’의 면모를 몸소 증명했으며 유일무이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어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개최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