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첫 단독콘서트 마친 아스트로 “팬들께 가장 감사”

0
201707281745149736.jpg원본이미지 보기

남성 6인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ASTRO)’ © News1 강고은 에디터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남성 6인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ASTRO)는 지난 5월 발표한 앨범으로 데뷔 2년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다. 대형기획사 소속으로 혜성같이 등장하지 않았지만, 기초를 다지며 꾸준히 팬덤을 넓히고 있는 ‘근면돌’ 아스트로는 지난 15일과 16일 첫 단독콘서트도 가지며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본 오사카와 도쿄 투어를 준비하던 중 짬을 내 뉴스1 사옥에서 그간 활동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포부를 들었다.

리더 진진은 "콘서트 준비 기간이 짧았지만 많은 스텝이 도와주셔서 성황리에 마쳤다"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고 없이 마쳤다. 와준 아로하(AROHA, 공식 팬클럽 명칭)에게 감사하다"고 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아스트로의 공식 응원봉인 ‘로봉이’도 공개됐다. 리드 래퍼 라키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사방에 로봉이가 있었다. 정말 힘이 났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최근 막을 내린 KBS 금토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도 출연해 배우로 입지를 다진 ‘얼굴 천재’ 서브 보컬 차은우는 "정말 이름 그대로 제 인생의 한방이었다. 처음으로 캐릭터 분석도 하고 이미지 트레이닝도 해봤다"라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또 다른 작품으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싶다"고 강조했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