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레이저EL1 사전 예약 실시

0

202101191712147266.jpg[파이낸셜뉴스]KLPGA 공식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가심비 레이저 EL1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 마켓과 종합몰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릴 와이어 볼타올(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종합몰)과 넥워머(오픈마켓)가 증정된다.

2월에 출시되는 보이스캐디 EL1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심비 레이저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그립감과 사용성을 높이고 블랙과 민트, 두가지 컬러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또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의 기본인 정확한 거리 측정을 위해 필수 기능만 탑재했다. 빠른 측정을 위한 ▼스피드 디텍팅 부스터, 먼거리의 목표물 측정이 가능한 ▼6배율 렌즈, 산악지형에 많은 한국 코스에 최적화된 ▼오토 슬로프와 진동 기능으로 정확한 거리 측정을 도와준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4만2000원.

박태근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 부장은 “레이저 거리측정기 수요 증가에 따라 기본 레이저 라인업을 강화했다” 며 “EL1은 한국지형에 정확한 보이스캐디의 기술력을 담은 가심비 레이저로 가격대비 높은 완성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