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왁, 케빈 나 우승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0

202101211044276978.jpg[파이낸셜뉴스]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퍼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재미동포 케빈 나의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소니오픈 대회 우승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은 지난 2016년부터 케빈 나의 의류를 후원하고 있다. 케빈 나는 지난 18일(한국시간)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의 와이알레이CC에서 막을 내린 PGA투어 소니오픈서 통산 5승째를 거뒀다.

대회 마지막날 케빈 나는 왁의 플레이어스 에디션을 착장하고 나왔다.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PGA투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를 포함한 국내외 정상급 투어와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됐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스트레치성과 속건력을 갖춘 소재 뿐만 아니라 저항을 최소화한 입체패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왁은 케빈 나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우승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가을/겨울 상품 20% 할인과 아울렛 상품 추가 20% 할인, 이 외에도 왁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디백과 케빈나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