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추억 소환 ‘미니홈피 BGM’ 특집 예고

0

202101290854034768.jpg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이십세기 힛트쏭’이 찾아온다. 

오늘(29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당시 온 국민의 추억이 담긴 ‘미니홈피 BGM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볼거리와 음악들로 새롭게 달라진 ‘힛트쏭’이 팬들을 맞이할 전망. 기존에 소개하던 10곡을 넘어, 오늘 방송에서는 무려 20곡의 ‘힛트쏭’들이 준비돼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여기에 ‘힛트쏭’만의 감성을 한 스푼 더할 특별한 코너가 마련돼 있다. 바로 90년대 음악방송의 ‘시그니처’ VJ를 소환하는 것. 만능 재주꾼 ‘임준혁’이 깜찍발랄 VJ로 특별히 변신해 ‘힛트쏭’을 더욱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MC 김희철과 김민아의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는 물론, 새로운 코너와 풍성해진 명곡들이 기다리고 있는 ‘힛트쏭’. 여기에 ‘미니홈피 BGM 힛-트쏭’이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각종 희귀 자료와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그 때 그 시절의 감성과 진한 추억을 느낄 수 있는 ‘힛트쏭’은 29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