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장동민 “누구도 기분 나쁘지 않을 개그하겠다”

0
201708021819021150.jpg원본이미지 보기

© News1 2017.08.03 KBS ‘개그콘서트’ 현장공개/강고은 에디터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장동민이 보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코미디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BS ‘개그콘서트’의 기자간담회가 2일 오후 5시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됐다. 김대희, 신봉선, 강유미, 박휘순, 안상태, 박성광, 김지민 등 ‘개콘’에 복귀한 출연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김지민은 “‘개콘’ 복귀를 생각하면서 ‘개콘’과 관련된 기사 댓글을 많이 봤는데, 현실과 접목해서 무겁게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제 코미디를 가볍게 보실 수 있도록 인식을 바꾸는 것이 제일 우선 목표다”고 말했다.

또 장동민은 앞서 논란이 된 막말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하면서 보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코미디를 하겠다는 뜻도 전했다. 동시에 시청자의 너그러운 시선도 당부했다.

장동민은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개콘’을 볼 수 있도록 할 생각이다. 우리 역시 신경 써서 누구도 기분 나쁘지 않고 다같이 웃을 수 있는 코미디를 하자는 생각으로 준비하고 있다. 신경을 쓴다고 하지만, 혹시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일이 생길 수도 있다. 너그러운 시선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 우리도 더욱 배려있는 코미디를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희 신봉선 강유미 박휘순 김지민 장동민 등 ‘개콘’의 전성기를 이끈 스타들이 대거 복귀해 새롭게 단장한 ‘개콘’은 매주 일요일 밤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