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더욱 얇고 가벼워진 ‘투어 V5 쉬프트 슬림’ 출시

0

202102200936566315.jpg[파이낸셜뉴스]프리미엄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가 신제품 ‘Tour V5 Shift Slim(투어 V5 쉬프트 슬림)’ 모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얇고 가볍게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제품 외관 및 무게를 경량화하여 그립감을 개선하고 휴대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 패키지에는 특별히 한국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부쉬넬 볼마커 2종이 포함돼 있다.

Tour V5 Shift Slim은 핀시커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구현하는 비주얼 졸트 탑재 및 카트, 클럽 등의 메탈 소재에 부착할 수 있는 바이트 옵션이 대표적인 기능이다. 특히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능의 경우, 사용자가 한번에 깃발을 타겟팅하지 않아도 타겟 뒤 쪽의 배경을 먼저 찍은 상태에서 깃발쪽으로 핀시커를 끌어왔을 때 자동으로 깃발을 감지해준다. 깃발을 정확히 한번에 타겟팅하기 어려워하는 골퍼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다.

부쉬넬은 2017년부터 KGA(대한골프협회) 국가대표 거리 측정기 후원 브랜드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 미 데럴 서베이 자료 조사에 의하면 ‘PGA 선수 99%가 사용하는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LPGA투어 김세영 및 KLPGA투어 조아연, 박현경, 그리고 KPGA코리안투어의 함정우, 신상훈, 김성현 등이 사용하고 있다.

Tour V5 Shift Silm 제품은 오는 22일부터 부쉬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쉬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네로 유선으로 문의 하면 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