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새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LOVE%’ 기대

0

202102221029568832.jpg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2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미안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데미안은 타이틀곡 ‘LOVE%(러브 퍼센티지)’와 수록곡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으로 총 두 곡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LOVE%’에는 가수 던(DAWN)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LOVE%’는 이전까지 데미안이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한 음악적 변신을 담을 예정이다. 또한, 작사에 데미안과 던이 직접 참여했다고 공개돼 둘의 음악적 케미가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지 기대된다.

데미안은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One more night’까지 작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특유의 감성으로 곡의 퀄리티를 높일 예정이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데미안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제껏 데미안이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데미안은 데뷔 싱글 ‘Cassette’를 비롯해, ‘KARMA’, ‘YES’를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데뷔곡 ‘Cassette’는 핀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남아프리카 등 4개국에서 1위를 차지, Spotify(스포티파이)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서는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데미안은 오는 3월 새 싱글을 발매,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