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22일 컴백 ‘돈트 콜 미” 힙합댄스곡

0

202102221454557910.jpg

202102221454538443.jpg

[파이낸셜뉴스]  샤이니(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22일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Don’t Call Me’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이다.

더불어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Heart Attack’(하트 어택),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Love Sick’(러브 식) 이후의 서사를 담은 ‘Marry You’(메리 유),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 해독하는 모습에 비유한 ‘CØDE’(코드), 에너제틱한 팝 곡 ‘I Really Want You’(아이 리얼리 원트 유)도 담겨 있다.

또한 입맞춤 효과음이 듣는 재미를 더한 ‘Kiss Kiss’(키스 키스), 춤추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게 장르의 ‘Body Rhythm’(바디 리듬), 한밤 중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그린 R&B 팝 ‘Attention’(어텐션), 힘든 시간 곁에 있어준 상대를 빈칸을 채워주는 정답에 비유한 감성 팝 발라드 ‘빈칸 (Kind)’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샤이니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SHINee’s Calling: Answered’(샤이니스 콜링: 앤서드)를 진행한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