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마제스티 로얄 드라이버 출시

0

202102262015250329.jpg[파이낸셜뉴스]마제스티골프코리아(대표 김형엽)는 마제스티골프의 엔트리모델인 ‘My First MAJESTY, MAJESTY Royale’을 혁신적인 기술과 새로운 가격으로 내달 15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

젊은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하여, 젊은 감성의 블랙헤드와 다크 네이비로 구성된 샤프트 버전도 골드컬러와 함께 출시한다. 비거리 향상과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클럽을 원하는 골퍼를 타겟으로 개발된 신제품 마제스티 로얄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아이언 풀라인업이다.

마제스티 로얄 드라이버는 혁신적인 3D 웨이브 페이스디자인과 고강도 TP 카본크라운을 사용한 복합헤드 디자인 설계로 높은 반발력을 구현하여 비거리를 향상시켜준다.

3D 웨이브 페이스는 CNC고정밀 공정을 통해 높은 반발력을 자랑하는 마제스티만의 특징적인 고반발 기술이다. 또한 일반 카본의 1.5배의 강도를 자랑하는 고강도 TP 카본 크라운을 사용하여 크라운의 무게를 감소시켜 관성모멘트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고급샤프트에 사용되는 신축성 높은 신소재 Pyrofil MR70, # 371 resin 장축샤프트를 사용하여 강력한 임팩트와 안정되고 정확한 샷이 가능해졌다. 아이언에는 임팩트시 파워를 잃지 않게 설계된 견고한 바디 구조와 얇고 강한(Thin-Maraging steel) 페이스가 만나 강한 반발력으로 볼의 초속을 증가시켜준다.

또한 고밀도 텅스텐 2개를 토우와 힐로 분할배치하고 바디 내부에 배치한 1.5mm의 홈을 기존모델에 비해 1.8배 늘린 익스텐디드 그루브를 채택하여 저중심화와 높은 관성모멘트(MOI)로 안정적인 플레이를 할수있다. 

런칭 기념으로 드라이버 구매시 파우치, 아이언세트 구매시 보스톤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3월 1일부터 마제스티 홈페이지를 통하여 렌탈을 신청할 경우 무료 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통하여, 로얄 제품을 직접 시타하고 구매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