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스튜디오 춤’, 있지 예지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낙점

0

202103150917037350.jpg

M2의 ‘스튜디오 춤’이 있지(ITZY)의 리더이자 ‘무대 장인’ 예지와 함께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3일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을 통해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의 있지 예지 편 스포트라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댄스에 특화된 K-POP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는 물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3월의 아티스트로 있지 예지가 선정됐으며, 스포트라이트 콘텐츠에 이어 19일 퍼포먼스 영상과 27일 다큐멘터리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지난 13일 공개 된 스포트라이트 콘텐츠에는 아티스트 예지의 인터뷰와 퍼포먼스, 그리고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연습 장면 등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더 증폭 시키고 있다. 특히 예지의 특별한 매력은 물론 ‘스튜디오 춤’의 감각적인 영상미에 전 세계 K-POP 팬들이 환호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있지 예지는 19일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비숍 브릭스(Bishop Briggs)의 ‘River’에 맞추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데뷔 후 처음으로 힐댄스 장르에 도전한 것으로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M2의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들과 댄스 크루가 함께 만드는 K-POP 댄스 전문 채널이다. 3월 현재 구독자 수 226만 명, 누적 조회수 6.8억 뷰를 돌파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M2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