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첫 예약 그린피 할인권&사은품 증정 이벤트

0

202103171441160108.jpg[파이낸셜뉴스]골프 부킹 서비스 XGOF(대표 조성준)가 첫 예약 및 이용후기 작성 회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올해 XGOLF 신규 가입자 중 오는 31일까지 처음 예약하는 회원에 그린피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부킹/국내 투어 접수일 기준) XGOLF를 통한 첫 라운드를 마친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캐디톡 미니미 골프 거리 측정기, 50명에게는 볼빅 디퓨전 골프볼 1더즌을 선물한다. 사은품은 내달 7일 당첨자 개별 연락 후 택배 발송된다.

같은 기간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접 이용한 골프장 이용후기를 XGOLF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 이용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면 자동 참여된다. 텍스트에 사진을 첨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용후기 게시판은 골퍼들 간 정보 공유를 위한 게시판으로, XGOLF가 부킹 플랫폼 중 최초로 개설해 국내 최다인 23만 여 건의 실제 후기를 보유하고 있다. 

내달 7일 추첨을 통해 무료 라운드 1팀(1명), 타이틀리스트 캐디백(10명), 볼빅 디퓨전 골프볼 1더즌(30명)을 증정한다. 기간 내 이용후기를 작성하기만 해도 XGOLF에서 사용 가능한 그린피 할인권(5000원권)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앱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