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위키미키 최유정 “무대 위 카리스마, 가장 큰 매력”

0
201708081546182878.jpg원본이미지 보기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장중체육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 앨범 ‘WEME’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프로듀스101’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유정, 도연이 속한 그룹 위키미키가 데뷔한 가운데 최유정이 "무대 위 카리스마가 가장 큰 매력이다"라고 말했다.

위키미키는 8일 오후 3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최유정은 자신의 매력에 대해 "무대 위에서와 아래에서의 차이가 있는 점이 매력이다.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더라"라고 소개했다.

이날 김도연은 아이오아이 활동 후 공백기에 대해 "두번째 데뷔하는 것인데 다른 아이오아이 멤버들보다는 조금 더 늦게 데뷔했지만 고민을 많이 하고 집중을 해서 만든 앨범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활동을 하면서 부족함을 많이 느꼈기 때문에 연습생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내 실력을 다시 쌓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시간이 길게 느껴지지는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도연은 데뷔에 대해 "애착이 많이 간다. 녹음할 때도 그렇고 앨범 작업을 하면서 이야기를 많이 했다. 같이 열심히 준비를 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우리 앨범을 사랑해줬으면 좋겠다.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미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위미’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은 물론 8명의 멤버들이 곡의 각 구성마다 개성 있는 보컬과 랩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Comments